2014년 7월 24일 목요일

[위키트리] 행복에 관한 명

1. 행복은 부족한 '길이'를 '높이'로 메워준다. (로버트 프로스트)

[사진=quotespedia.info]
 

2. 내가 5살 때, 엄마는 항상 "행복이 삶의 열쇠"라고 말씀하셨다. 학교에 다니기 시작했는데, 선생님이 앞으로 커서 뭐가 되고 싶냐는 숙제를 냈다. 나는 '행복'이라고 적었다. 선생님은 내가 숙제를 이해하지 못하고 있다고 말했다. 난 선생님에게 선생님은 삶을 이해하지 못하고 있다고 답했다. (존 레논)

[iheartinspiration.com]
 

3. 행복은 절대 그 맥박 위에 손가락을 짚지 않는다. (아담 스미스)

[meetville.com]
 

4. 행복한 가정은 서로 비슷하지만, 불행한 가정은 이유가 제각기다. (레오 톨스토이) 




5. 돈이 행복을 살 순 없다. 하지만 행복 바로 옆에 정박할 만큼 큰 요트를 살 수는 있다. (데이비드 리 로스)

[izquotes.com] 


6. '다른 사람의 행복'은 이상하게 뭔가 지루한 면이 있다. (앨더스 헉슬리)

[quotespedia.info] 


7. 난 어떠한 상황에도 쾌활하고 행복하기로 단단히 마음을 먹었다. 우리 불행의 많은 부분이 상황이 아니라, 우리 태도에 의해 결정된다는 걸 살면서 깨달았기 때문이다. (마사 워싱턴) 

[mainquotes.com]
 

8. 행복은 장소가 아니라 방향이다. (시드니 해리스)

[quoteswave.com]
 

9. 어떤 수를 다해서도 결혼해라. 좋은 아내를 만나면 행복할 것이고, 나쁜 아내를 만나면 철학자가 될 것이다. (소크라테스)

 
[wikipedia]
 

10. 인생의 목적이 행복이라고 단정짓지 말아야 행복할 수 있다. (조지 오웰)

[가디언] 
 

11. 성공은 당신이 원하는 걸 얻는 것이고, 행복은 당신이 얻은 것을 원하는 것이다. (데일 카네기)

[behappy.me]
 

12. 행복은 저항할 수 없는 해프닝의 연속을 의미한다. (디팩 초프라) 

[thefusionmodel.com]
 

13. 아무리 멋지고 영웅적인 일을 해도 이것만큼은 자제 못하는 사람들이 있다. 불행한 사람에게 당신의 행복을 알리는 것이다. (마크 트웨인)

[quotespedia.info]
 


14. 돈 없이도 행복할 수 있다고 설파하는 건 일종의 정신적 허영이다. (알베르트 카뮈)

[winning-path.blogspot.com]
 

15. 돈이 행복하게 만들어줄 수 있다고 생각하는 이들은, 보통 돈이 없는 사람들이다. (데이비드 게펜)

 
[imagebuddy.com]
 

16. 행복을 잃어버리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모든 걸 희생하면서 단 하나를 원하는 것이다. (베트 데이비스)

[quotevalley.com]
 

17. 가끔 행복은 당신이 열어놓았는지 깨닫지도 못한 문을 통해 슬그머니 들어온다. (존 배리모어)

[quotes-lover.com] 


18. 지적인 사람이 행복한 경우는 정말 드물다. (어니스트 헤밍웨이)

[quotespedia.info] 


19. 행복은 키스와 같다. 행복을 즐기기 위해선 나눌 대상이 있어야 한다. (버나드 멜처)

[taolifestudio.com]
 

20. 큰 행복을 느끼기 위해선 큰 고통과 불행을 먼저 가져야 한다. 그렇지 않으면 이게 행복인지 어떻게 알겠는가? (레슬리 캐런)

[izquotes.com]
 

21. 사랑은 행복이 부르르 떨면서 나온다. (카릴 지브란)

[quotespedia.info]
 

22. 어떤 이들은 그들이 가는 곳마다 행복을 만들어내고, 어떤 이들은 그들이 떠날 때마다 행복을 만들어낸다. (오스카 와일드)

 [quotesvalley.com]
 

23. 행복은 '선택'이라는 걸 깨달았다. 다른 이들을 짜증나게 하거나 지루한 사람이 되고 싶지 않겠지만, 그래도 당신은 행복해야 한다. 논리적인 사람이 되서 본능을 신뢰하지 않을 때 내겐 곤란한 일이 생겼다. (안젤리나 졸리) 

[boomsbeat.com] 
 

24. 헌법은 행복을 추구할 권리를 국민에게 부여한다. 그러나 행복을 낚아채는 건 당신 몫이다. (벤자민 플랭클린)

[funny-quotes.vidzshare.net]
 

25. 행복을 기억하긴 참 어렵다. 행복은 '섬광'이기 때문이다. (프랭크 맥코트)

[meetville.com]
 

26. 청소년 시절은 당신한테 전화가 왔다고 하면 행복을 느끼는 마지막 시기다. (프란 레보비츠)

[lifedaily.com]
 

27. 행복은 나비와 같다. 따가가려 하면 자꾸 당신 손아귀를 벗어난다. 하지만 당신이 가만히 앉아있으면 아마 당신 위에 살포시 앉을 것이다. (나타니엘 호손)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

참고: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.